LOGO IMAGE

서브상단이미지

감사합니다

타병원 거듭된 실패후 김청미 원장님께 성공
2020-05-08 | 작성자 : 원★★ | 조회수 : 537


다른 병원에서 5번의 시험관 시술을 하고 1번 임신하였는데 계류유산이 되어 반쯤 포기하는 상태에서 병원을 옮기게 되었습니다. 

다낭성 난소증후군으로 난자채취에 너무 고생을해서 많은 고민을 하였지만 친구랑 선생님을 믿고 신선배아 이식을 준비하였습니다. 

체중관리를 몸 상태가 좋지 않아 비만인 상태였고 5%만이라도 현재 체중을 감소하면 임신확률이 올라간다고 해서 

고단백 저탄수화물 위주의 식사를 하몀ㄴ서 식단관리를 해서 어느정도 조금은 체중을 줄인 후 시술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사실 너무 여러번 실패한지라 큰 기대도 안했는데 거짓말 같이 새 생명이 찾아와 주었습니다. 

이전 병원에서는 의사쌤한테 상처도 많이 받았는데 

여기는 항상 시술하기 전,후로 손을 꼭 잡아 주시면서 고생했다, 잘 될거라 말씀해 주셨는데 그게 큰 위로가 되었고 더 선생님을 믿고 따르게 되었습니다. 

이제 곧 12주 1차 기형아검사부터 많은 검사가 남아 있지만 선생님과 아기를 믿고 저도 열심히 노력하는 중입니다. 

2020년 병원을 바꾸길 정말 잘한거 같다고 생각하고 건강한 흰쥐띠 아기를 소중히 품어 낳아서 잘 기르고 싶습니다. 

간호사 언니들도 다 친절하고 좋아서 나중에 병원 옮기기 싫을 정도 입니다. 

소중하고 귀한 아기를 갖게 도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걱정이 많네요. 항상 건강하시고 다니는 동안 잘 부탁드립니다~

검색 아이콘